KM Board 게시판

사단이 자녀에게 침투하는 경로들

관리자 0 1,453 2021.06.10 13:34

사단이 자녀에게 침투하는 경로들!

1. 영적 전쟁터에서 자녀들을 찾아오십시오.

현대에는 자녀들을 밖에 내놓는 것이 무서울 정도로 사회가 악해졌고, 악한 정보들이 난무하는 사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공부위주로 아이들을 키우다보니 교회생활하며 활동하는 것을 막는 부모들이 많습니다.

미국도 학교에서 십계명을 붙여놓는 것을 금지한 법이 시행한 이후 아이들이 너무 악해졌고 마약과 문란한 성문화, 폭력이 더 많아졌다는 통계입니다. 여러분의 자녀는 안전지대에 있습니까? 아니면 우리자녀만은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있는지요?

사단은 우는 사자와 같이 우리 가정으로부터 어린 자녀들을 미혹하여 세상풍조의 노예가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영적 전쟁터에서 병들고 지치고 악한 세력의 노예가 된 자녀들을 찾아올 때입니다.

2. 사단은 자녀들을 이 통로를 이용하여 공격합니다.

1) 욕, 저주, 부정적인 언어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혀의 열매를 먹으리라

(잠18:21)

요사이 아이들은 욕을 빼놓고는 말을 하지 못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욕은 저주이며 사단의 언어입니다. 욕과 함께 부정적인 언어도 사람을 쓰러지게 만듭니다.

말 한마디가 사람을 완전히 힘을 잃어버리게도 하고 상처를 주기도 하고 인생을 송두리째 태워버리기도 합니다. 자녀들의 입이 성화되지 않으면 자기가 뱉은 욕과 저주에 자기가 오히려 묶여 버리고 그 욕은 씨가 되어 많은 열매를 맺어 자기에게로 다시 돌아옵니다. 이러한 욕을 통하여 사단은 틈을 삼아 침투하고 자기의 종으로 삼습니다.

2) 마약

약은 병들었을 때 먹습니다. 그런데 성한 사람이 이 약을 먹으면 병이 듭니다. 그것이 마약입니다. 마약은 환각상태를 만들고 중독되게 만들어 폐인이 되게 합니다. 마약에 중독이 되면 헤어 나오기도 힘들고 그 사람의 전 인생을 병들어 망하게 합니다.

중국에서는 마약에 대하여 엄격하여 마약무역을 하던 한국인이 사형을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미국에서는 남미 등에서 오는 마약이 캘리포니아 학생들이 대부분을 소비한다고 합니다. 학생들에게 먼저 마약이 손을 뻗습니다. 이 마약을 통해 사단은 자연스럽게 자녀들에게 침투하여 인생을 송두리째 훔쳐갑니다.

3) 게임

마약과 같이 중독성이 있는 것이 게임입니다. 여기에 중독아 되면 공부도 멀리하고 밥 먹는 것도 멀리합니다. 요사이 자녀들의 게임 중독은 남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방마다 있는 컴퓨터는 이러한 게임중독으로 너무나 손쉽게 이끌어갑니다.

게임에 중독이 되면 자기조절이 안되고 남과의 관계를 회피하고 혼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만성피로에 빠지게 됩니다, 게임을 하다가 다른 정상적인 생활을 위하여 그쳐야 하는 때, 조절이 안 된다면 그것은 중독입니다.

여러분의 자녀들이 성적이 떨어지고 혼자 있기를 좋아하고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있다면 한번 유의해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젊은 아버지는 아기가 게임을 하는데 방해된다고 살해한 경우도 있습니다. 게임은 유아부터 중년 부모까지 퍼져 있습니다. 이 게임중독을 통해서도 사단이 마의 손을 자녀들에게 뻗치고 있습니다.

4) 성(性)

성의 가치나 성도덕이 타락하여 미혼모가 생기고 결혼 이외에 관계에서 조기 성관계를 가지는 것은 거룩한 생활을 하려는 자녀들을 노예로 삼는 길입니다. 서로의 관계에서 정말 사랑한다면 오래 참아주고 순결을 지켜주는 것이 덕이지만 요사이 젊은이들은 우선 몸부터 관계를 갖고 사귀려고 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관계를 떠나서도 야한 포르로그래피 등을 아무나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어 무분별하게 이러한 세계에 빨리 입문하게 되고 하나님이 다자인한 성(性)의 아름답고 귀중한 세계를 오염시켜 자녀들의 미래의 결혼생활을 파괴하기도 합니다.

5) 검은 음악

루시퍼는 검은 음악의 귀재입니다. 자녀들이 듣는 음악 중에는 사단이 주는 메시지가 강한 음악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 자녀들이 어떤 음악을 듣고 있는지 아십니까?

영어로 된 록음악에는 살인조장, 문란한 성생활, 권위의 도전 등 사단이 좋아하는 내용이 많습니다. 검은 음악을 계속 듣게 되면 아이들의 영적세계는 파괴될 수밖에 업습니다.

6) 쾌락

자녀들의 시대는 쾌락위주가 가치가 되고 있는 시대입니다. 고난과 역경, 이런 말은 아이들이 원하는 말이 압니다. 그들은 육적인 쾌감을 느끼는 것을 가치로 두고 선택합니다. 성서적 가치관을 자녀들에게 심어주지 못한다면 그들의 삶의 기준은 어떤 것이 쾌락을 주는 가에 결정될 것입니다.

7) 물질(맘몬주의)주의

또한 돈이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는 가치가 자녀들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모든 학교교육의 목적도 돈을 더 잘 벌 수 있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이러한 맘몬주의는 사단이 자기의 노예로 삼는 가장 친근한 통로입니다.

올바른 성서적 재정관, 청지기쉽은 가르쳐 주지 않고 부모부터 모든 것을 돈으로 해결하려고 하기 때문에 물질을 하나님보다 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우상숭배가 바로 사단이 침투하는 경로입니다.

출처: 윤남옥 목사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12 명
  • 오늘 방문자 683 명
  • 어제 방문자 924 명
  • 최대 방문자 2,245 명
  • 전체 방문자 468,130 명
  • 전체 게시물 1,519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3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